모바일메뉴 열기

본문 영역

물산업 일자리 박람회

채용상담

채용상담 및 전시

기업부스에서 참여 기업별 채용계획 안내와 구직자를 대상으로 인사담당자가 상담을 진행합니다.

행사기간

2021. 10. 7.(목)~8.(금) 10:00 ~ 17:00

행사장소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마당

DL 이앤씨 www.dlenc.co.kr

DL이앤씨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뿌리 깊은 건설 종가로서,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1939년 부림상회로 출발한 DL이앤씨는 '대한민국의 건설 역사는 곧 DL의 역사'라고 할 만큼 우리나라 건설사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왔습니다. 앞으로도 DL이앤씨는 끝없는 혁신과 창의적인 도전을 통해 세계 정상의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고객과 사회로부터 존경 받는 기업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진 보기

대우건설 www.daewooenc.com

대우건설은 1973년 창사 이래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로 대한민국 건설업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과 함께 최고의 가치를 실현합니다.

사진 보기

롯데건설 www.lottecon.co.kr

롯데건설은 1978년 롯데그룹의 일원이 된 이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인류의 풍요로운 삶에 기여한다’는 그룹 미션과 ‘Lifetime Value Creator’라는 비전을 경영활동의 기본으로 삼고 지구촌 곳곳에서 삶의 가치를 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진 보기

포스코건설 www.poscoenc.com

포스코건설은 세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지닌 포항ㆍ광양 일관제철소를 건설하며 축적한 플랜트 엔지니어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출범한 종합건설회사입니다.

사진 보기

현대건설 www.hdec.kr

현대건설은 세계를 무대로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습니다. 앞선 기술력과 검증된 사업 추진 능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톱 티어’를 향해 나아갑니다.

사진 보기

물재생시설공단 www.swr.or.kr/cpage.do

서울물재생시설공단은 “글로벌 물산업 선도”를 지향하는 서울특별시 지방공기업으로 <물재생 역량 강화>, <시민 힐링공간 운영>, <저탄소 녹색도시 조성>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생활에서 배출되는 오염수를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재생하여 건강한 “생명수”로 자연에 환원하고 방류수의 재이용, 바이오가스 활용 등 버려지는 폐자원을 재활용하여 에너지 선순환 시스템 구축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진 보기

그레넥스 www.grenex.co.kr

㈜ 그레넥스는 수처리 환경분야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바탕으로 환경관련 시설 전반에 걸쳐서 다양한 생물학적 공법과 여과설비 등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진 보기

내가시스템 www.negga.co.kr

내가시스템(NEGGA : Next Generation Geospatial Analysis)은 GIS 솔루션 및 활용 시스템들을 개발하고 컨설팅 하는 법인회사로서, 차세대 공간정보시스템을 이끌어 나갈 선두주자가 되고자 2012년 8월 설립하였습니다.
내가시스템은 1세대가 구축한 GIS 데이터들과 각종 인문자료를 포함한 Big Data를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 기반을 마련하고, 이를 토대로 다양한 현상에 대한 분석과 예측을 가능하게 하여, 우리의 삶을 안전하고, 풍요롭게 하고자 합니다.

사진 보기

대성그린테크 www.edsgt.com

국내 환경엔지니어링 분야를 리드하고 있는 ㈜대성그린테크는 풍부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환경정책의 변화에 한발 앞선 R&D를 통한 기술개발로 수질방지시설, 생태복원, 녹색건축물 인증 등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환경 전문기업입니다.

대양엔바이오 www.dyenbio.com

대양엔바이오㈜는 상수도, 하수도, 슬러지 건조 및 소각시설 운영관리, 국내외 시운전, 물 관리 신기술 개발, 타당성 조사 및 컨설팅 사업 등을 제공하는 지속 가능한 기술혁신형 종합 O&M 선도 기업입니다.

사진 보기

동명기술공단 www.dmec.co.kr

‘동명’은 1960년 우리나라 건설엔지니어링 태동기에 빛을 발하여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우수한 전문인력이 선도하는 기술혁신과 신기술 및 신공법 개발을 통해 도로, 교통, 지반, 항만, 교량, 철도, 지하철, 상하수도, 수자원, 플랜트사업, 환경, 도시계획, 도시설계, 조경, 건축 및 개발사업 등 엔지니어링 전 분야에서 국내외 다양한 과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하였습니다.

사진 보기

블루그린링크(주) www.bglink.co.kr

블루그린링크(주)는 비점오염원 처리사업을 시작으로 하천에 방류되는 CSOs 처리기술 및 환경에 중요한 물처리 기술을 개발/연구하며 더 좋은 환경기술을 통해 인간과 자연이 함께 꿈꾸는 미래, 푸른환경 깨끗한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진 보기

삼보과학 www.sambosc.com

삼보과학은 1983년 설립된 이래 입도분석기를 비롯한 입자계수기, 오염도분석기, 이미지분석기, 제타전위측정기, 고무/폴리머시험기, 물성시험기, 제지시험기, 분리막시험기, 응집제 주입률 제어시스템(CAST), 수질계측기 등 최고 품질의 다양한 분석기기를 전문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진 보기

삼아항업 www.samah.com

삼아항업은 정사영상지도제작, 정밀지도제작, 측량신기술개발 등 지형공간정보산업에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왔습니다. 지형공간정보 구축 경험을 토대로 2차원과 3차원 지도를 자유롭게 서비스할 수 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담을 수 있는 항공영상기반의 웹서비스 플랫폼인 하늘지도(www.skymaps.co.kr) 를 2016년 9월 1일에 서비스하게 되었으며, 저희 삼아항업 임직원들은 하늘지도를 고도화 하여 게임, 드론길, 자율자동차 등 고정밀 지도를 계속해서 적용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사진 보기

성일엔지니어링 www.sungileng.com

1991년 새들붙이 수동 부단수 천공기 생산을 시작으로 하수연결단지관, 천공기 등 다양한 상하수도 및 배관설비용 장비를 제작 및 개발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했습니다.
또한 국내, 해외로 자사의 제품을 공급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고, 뛰어난 품질의 제품생산을 통해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진 보기

신한항업 www.shas.co.kr

“공간정보 산업의 글로벌 리더”는 당사가 설립되면서 가졌던 모토입니다. 저희 ㈜신한항업은 국내에서의 기술 선도기업이라는 타이틀에 안주하지 않고 국제무대에서 우리의 기술력을 알리고 우리의 기술력을 통해 지구촌 모든 사람들을 위한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것에 대한 가치를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진 보기

아이씨티웨이 www.ictway.co.kr

아이씨티웨이는 공공 시스템통합 분야 최고의 인적자원, 탁월한 기술력 및 Total Solution 제공을 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무한한 ICT(Information & Communication Technology)의 상상력을 현실로 만들어 사회적인 가치를 제공합니다.

사진 보기

에스씨솔루션글로벌 www.scsol.co.kr

에스씨솔루션글로벌은 사람, 사물, 공간, 데이터 등 모든 것이 연결되는 사회를 지향하며 4차 산업혁명시대에 발맞춰 ICT·빅데이터 등 신기술을 통한 지능화 세상을 열어갑니다.

사진 보기

연경테크 www.연경테크.com

수질환경, 예방과 오염원 분리가 최선! 비점오염원 관리가 수질 상태 결정!
4차 산업 기술을 이용한 체계적 물관리와 초기오염수 분리 및 계측시스템으로 환경오염 예방 전문 기업입니다.

사진 보기

위스코 www.wistco.co.kr

㈜위스코는 1974년 태양 강업 주식회사로 시작, 1999년 현재의 社名으로 변경하여 강관코팅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뿌리깊은 기업입니다.
그 동안 축적된 기술과 독자적인 제품 개발, 품질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는 지하시설용 피복강관과 각종 산업용 강관코팅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상을 세우고, 더 나아가 고객이 매우 만족할 수 있는 품질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 보기

유천엔바이로 www.yucheon.co.kr

유천엔바이로는 연구 및 개발 및 고품질의 수처리 장비를 생산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지난 40 년 동안, 우리는 수처리 분야의 선두 주자였으며, 특히 여과장비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유천엔바이로는 수년 동안 국내 시장에서 검증된 섬유 디스크필터, 사여과기, AMF 시리즈, 수중포기기 및 믹서, 스크류 프레스, 폴리머용해장치, CAF 등을 광범위하게 생산하고 있습니다.

사진 보기

자인테크놀로지 www.jain.co.kr

자인테크놀로지(주)는 국내에서 가장 진보되고 기술적으로 뛰어난 초음파 유량계를 생산하고 있으며, 국가교정기관으로서 각종 유량계를 교정검사하고 있는 량계 전문 기업입니다.
“Technology Goes with Flow” 라는 슬로건처럼, 세계적으로 유량과 함께 기술력으로 나아가는 회사가 되고자 합니다.
항상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진 보기

하이텍이피씨 www.hitecepc.com

1996년 11월 첫발을 내딛은 (주)하이텍이피씨는 1998년 독일 SIEMENS 및 일본 meidensha와의 기술제휴를 Relay 및 Power Quality 부문을 독자적으로 공급하고있습니다.
또한, 다년간의 축적된 노하우 및 전문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력설비진단 및 보전업무를 탁월하게 수행하고 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들을 대하기 위해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사진 보기

한국융합아이티 www.koreacit.co.kr

한국융합아이티는 국내 최고의 물과 관련된 IT 전문기업으로, 특히 상하수도 분야의 계측제어 기술 및 GIS 기반의 빅데이터 분석 기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꾸준한 연구 개발로 다수의 특허 및 성능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축적된 계측제어 기술로 도시 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와 안전을 위한 IoT 확산에 노력합니다. 특히 당사의 ‘스마트 하수도 시스템’은 선진국에서 매우 많은 관심을 보여 현재 미국 신시네티, 중국 이싱에 시범 설치 중입니다. 베트남에서도 주목하고 있어 국내 최초로 스마트 하수도 시스템을 수출하는 목전에 있습니다. 미래를 만들어 가는 기업, 한국융합아이티입니다.

사진 보기

한국지중정보

(주)한국지중정보 GIS 공공성, 응용성, 미래성이라는 경영 이념을 가지고 다년간의 지하시설물(상,하수도, 도시가스, 광역 상수도, 전력)에 대한 조사 및 탐사, 측량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국가 지리정보 체계사업, 도시가스 정보화 사업 참여와 INTERNET을 통한 하수시설 SYSTEM, 국가 재난방지 SYSTEM, GPS를 이용한 GIS 구축 등을 통하여 21세기 GIS 사업을 성공시키고자 한다.

건화 www.kunhwaeng.co.kr

건화는 건설엔지니어링 분야의 기획, 설계, 감리, 사업관리 및 유지관리 등을 수행하는 글로벌 종합 컨설팅 회사입니다.
1990년 설립되어 꾸준한 기술력 축적과 혁신적인 진보를 통해 업계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또한, 사업영역을 전 세계로 넓혀가는 글로벌 경영체제를 구축하여 베트남, 필리핀, 방글라데시, 아제르바이잔 및 에콰도르 등에 지사를 설립하며 34개국에서 해외사업을 진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사진 보기

유신엔지니어링 www.yooshin.co.kr

유신은 우리나라의 사회간접자본시설의 확충이 본격적으로 추진되던 1966년 1월 설립되었으며, 도로, 공항, 철도 및 항만 등 교통시설분야와 함께 수공분야, 도시계획, 레저조경 및 환경 등 생활환경과 직결된 제반 분야에서 지난 47여년간 다양한 설계용역을 통해 이제는 명실공히 국제경쟁력을 갖춘 엔지니어링회사입니다.

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