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메뉴 열기

본문 영역

연사소개

참가자

Tom
톰가오 / 기술 및 디지털 담당 최고 책임자/ 시드니시

톰은 시드니 시의 기술 및 디지털 담당 최고 책임자로서 시드니를 디지털과 기술 그리고 혁신으로 이끄는 책임을 맡고 있다. 그는 광범위하고 복잡한 환경 내 디지털 활용관리 리더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으며 IT를 기반으로 하는 변화 및 혁신 프로젝트를 이행하기 위해 팀을 조직 운영하고 프로젝트에 관련된 모든 이해관계자들과 보조를 맞추어 협업하는 뛰어난 능력을 인정 받고 있다.

톰은 다수의 신생 스타트업과 대기업을 대상으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여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서비스 지향 아키텍쳐 (SOA) 관련 저서들을 저술하였으며 DOOH 타게팅 광고와 IoT 관련 디지털 혁신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기업소프트웨어 보안과 전략적 보안실행을 전문으로 IT 박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 그의 학술 연구는 다수의 국제 IT 관련 저널에 출판되었고 런던에서 열린 대규모 IT 보안 컨퍼런스인 Internet Technology and Secured Transactions (ICITST) 에서 발표되었다. 그는 또한 박사 연구 중 ETSA Utilities Postgraduate ERP 대상을 수상하였다.

Bin Li
이빈 / 빅데이터 발전관리국 부국장/ 충칭시

이빈은 충칭시 빅데이터 발전관리국 부국장이며 고급 행정 기술 엔지니어로 근무하였습니다.
충칭대학교 전자파 측정 기술 학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