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메뉴 열기

본문 영역

연사소개

도시사례

Mihhail Kõlvart
미하일 콜바트 / 시장 / 에스토니아 탈린

미하일 콜바트(Mihhail Kõlvart)는 2019년이래 에스토니아 탈린시의 시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그는 에스토니아 중앙당(Estonian Center Part)의 부의장 이기도 합니다. 2017년에서 2019년까지 탈린 시의회 의장, 2011에서 2017년까지 탈린 부시장을 역임하였습니다. 부시장으로서 그는 교육, 문화, 스포츠, 청년문제를 총괄하였습니다.

현재 에스토니안 무예 스포츠 협회 회장, 의장 및 코치를 맡고 있는 콜바트 시장은 태권도 검은띠 유단자이며, 국제 마셜아트 게임에서 동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그의 지도를 받은 선수들은 유럽 및 세계 챔피언십에서 수 차례 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그는 에스토니안 올림픽 위원회의 회원이기도 합니다. 에스토니아 사회과학 국제대학교에서 법학을 전공하였으며, 에스토니아 I Studium 대학원에서 경영법을 전공하였습니다.

Corine Mauch
코린마우치 / 시장 / 스위스 취리히

코린 마우치 (Corine Mauch)는 2009년 3 월부터 취리히 시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스위스 사회 민주당 (SP)의 일원으로 1999년부터 2009 년까지 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하였으며 2002 년부터 2009 년까지 스위스 사회민주당 시의회 의장 및 부의장, 그리고 2006 년부터 2008 년까지 의회 감사위원회 의장을 지냈습니다.

코린 마우치 시장은 스위스 연방 공과 대학 (ETH)에서 농업 공학 학위를 취득했으며, 취리히 대학교에서 중국학을 전공하였고, Lausanne/IDHEAP 대학교에서 정치학과 행정학으로 석사학위를 취득 하였습니다. 1960년 출생으로 미국 아이오와 시에서 태어났으며 독일어, 불어, 영어와 중국어를 구사하고 25년 이상 취리히에서 거주하였습니다.

Ted Ross
테드 로스 / 정보통신최고책임자 / 미국 로스앤젤레스

테드 로스 (Ted Ross)는 로스앤젤레스 시 정보통신최고책임자(CIO)이자 LA 정보기술국(ITA) 국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450여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그의 부서는 LA시 내 41개 부서와 400만명이 넘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I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15년 에릭 가세티 (Eric Garcetti) 시장에 의해 임명된 테드 로스 CIO는 21년의 민간•공공 기술분야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재임 중 최고의 디지털 도시 상, 25인의 행동가&몽상가, 올해의 CIO를 수상하였습니다.
그는 포춘 매거진, 월스트리트저널, 이코노미스트와 같은 매체에 소개되었을 뿐만 아니라 안드레센 호로위츠 테크 서밋, 밀컨 글로벌 컨퍼런스, 인도 나스콤과 같은 다양한 회의에 연사로 참여하였습니다.

Mark Chandler
마크 챈들러/ 국장 / 미국 샌프란시스코

마크 챈들러 (Mark Chandler) 국장은 샌프란시스코 시장실에서 국제통상 및 상업(국제협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는 샌프란시스코 시에서 32년동안 일하며 8명의 시장을 보좌하였습니다. 혁신기술 교류, 국제 항공 개발, 스마트 시티, 무역 사절단, 투자 및 무역 진흥, 자매 도시 파트너십, 무역 및 투자를 위한 외교 관계 및 국제 무역 / 금융 거래, 투자 정책 형성 등 샌프란시스코 국제 프로그램 관리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그는 샌프란시스코가 30개 이상의 나라를 방문하고 협력을 추진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멕시코, 중국, 인도, 프랑스, 이스라엘, 베트남, 아일랜드, 호주, 필리핀, 한국, 홍콩, 대만, 캐나다 및 일본 등) 그는 미국 U.C. Davis에서 경제학을 전공하였으며 UC Berkeley Haas School of Business에서 국제 마케팅 석사 및 MBA를 취득하였고 일본 도쿄 아카데미에서 공부했습니다.